해외여행/베트남

[베트남 푸꾸옥 리조트 숙박 후기] IHG 계열 최고급 리조트 '리젠트(Regent)'

방랑청년 2023. 10. 3.
반응형

연휴기간 사진을 정리하다가 결혼 전 22년 9월 경에 베트남 푸꾸옥 여행했던 것이 생각나 이렇게 올려봐요

 

베트남 푸꾸옥은 한국으로 따지면 제주도 정도에 해당하는 베트남 여행지이고, 아직 한국에 많이 알려진건 아니다 보니 여행객들은 대부분 로컬사람 또는 서양인 이더라구요

 

저는 주재원 생활을 하던 당시에 푸꾸옥에 대해서 알고 있었고, 푸꾸옥에 인터컨티넨탈 계열 최고급 리조트가 생겨서 주재원 부부가 신혼여행 or 휴가로 선호하는 곳이라고 들었었습니다 (당시는 코로나로 외국 왕래가 어려웠고, 리젠트도 가오픈 상태여서 저렴한 가격에 많이들 방문했다고 해요)

 

그때 기억을 잊지 않도록 지금 다시 리뷰해 봅니다

 

 

 

위치

베트남 푸꾸옥 리젠트 호텔은 푸꾸옥 섬의 서남부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가 있구요

 

 

야시장이 있는 서중부나 그랜드파크와 빈펄사파리가 있는 서북부와는 거리가 좀 있지만, 공항과는 가까운 편이라서 접근성이 괜찮아요 (푸꾸옥은 관광포인트가 많지 않고, 택시가 잘 되어 있는 편이라 위치는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가격

저희는 첸시 리조트(Chen Sea Resort)에서 3박을 하고, 리젠트에서 1박을 하는 4박 5일 일정으로 다녀왔었어요. 그래서 연박으로 했을때 총 가격은 잘 모르지만, 당시 기준으로 약 45만원 이었어요

*첸시 리조트도 정말 가성비 좋은 곳이었어요. 다음에 리뷰 올려볼게요

 

저희가 빌린 룸은 물론 제일 기본인 스위트 오션뷰 룸 이었어요. 이 룸은 여러개 층으로 구성된 리조트 메인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앞으로는 풀빌라 들이 있구요. 당시 풀빌라는 가장 저렴한 룸이 80~90만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해요 (당시 가오픈 상태였음에도)

 

예약은 IHG 공홈에서 진행했습니다

 

(각기 다른 시간에 룸에서 바라본 뷰)

 

 

룸컨디션

푸꾸옥 리젠트 룸은 너무 크고 좋았구요. 발코니가 엄청 크게 되어 있어서 개방감도 있었고, 저희는 높은 층을 배정받아서 전망도 참 좋았어요

 

그리고 지금은 모르겠지만...당시에는 푸꾸옥 리젠트 리조트가 가오픈 기간이라서 룸 안에 모든 미니바가 무료였어요. 그때 사진을 제대로 못찍은게 너무 아쉬운데, 맥주 음료만 한 스무병 가까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거기에 여러가지 스낵들도 있었어요

 

참고로, 푸꾸옥 리젠트 리조트 어메니티는 아쿠아 디 파르마 (Aqua De Parma)로 넉넉하게 비치되어 가져가셔도 되고 나중에 체크아웃 할때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무튼 룸컨디션은 제가 여태껏 숙박해본 호텔 중 최고였습니다

 

(이 모든게 무료)

 

 

IHG 멤버십

푸꾸옥 리젠트 리조트 숙박하시려면 IHG 멤버십 가입은 필수에요. 제가 알기로는 IHG 멤버십 가입은 별도로 비용이 들지 않는걸로 알고 있는데, 가입하시게 되면 리조트 내 식당에서 사용하시는 금액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었어요 (지금은 혹시 바뀌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오션 클럽에서 점심과 저녁 - 이렇게 먹은 것에서 할인 받았어요)

 

 

조식

조식 정말 중요하죠. 해외여행에서 조식 먹는 즐거움은 놓칠 수 없는 1인으로서 리젠트 조식은 정말 최고였다고 밖에 할 말이 없습니다

 

뷔페가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일품요리들을 제한 없이 자리에서 주문 가능해요.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예를 들면 에그베네딕트, 오믈렛, 팬케이크 등등 조식으로 주문 가능한 메뉴가 엄청 많고 제한 없이 주문해도 직원이 다 서빙 해 줍니다. 음료는 말할 것도 없구요

 

잠시 구경하고 가시죠

(다시 생각해도 먹고싶네요)

 

수영장

푸꾸옥 리젠트 리조트는 수영장이 3개 있는데요, 식당인 오션 클럽 앞에 작은 수영장 하나와 맨 위에 사진으로 올려놓은 메인 풀, 그리고 바가 위치한 루프탑 층에 작은 풀이 있어요. 메인풀은 정말 거대하고 너무 아름답게 되어 있어서 정말 하루종일 거기에서만 있고 싶었네요 (풀 양옆으로 의자와 베드가 있어서 편히 쉴 수 있고, 자리잡자마자 직원이 담요와 물을 가져다 줘요)

 

(풀 하나하나 너무 예쁘죠)

 

 

최고급 시설에, 최고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금전적 여유와 시간만 된다면 꼭 다시 가고 싶은 곳이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